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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 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      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  


FT교육센터

시리즈강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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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시리즈강의]효율적인 초회상담 마스터하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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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사 강철 제작년도 2018년
학습기간 1 개월 학습시간 67분
학습방법 VOD 평가 평가별
일반가격 22,500원 골드회원가격 22,500원
→ 20,25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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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개요

첫 만남 자기소개는 60% 이상 고객이 되어줄 확률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. 고객의 경계를 효율적으로 풀어주며 자기소개서를 통해 본인 PR 함으로서 거부감 없는 상담과 상담시 과정의 순서를 정하고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, 클로징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차별화된 고객 관리를 통하여 신뢰를 통한 소개받기 노하우에 대해 알아봅니다.


학습목표

- 상담 시작 전 고객의 신뢰를 끌어올려 효율적인 상담을 진행할 수 있다.
- 고객에게 비전 또는 진심 전달하는 컨설턴트로 보여줄 수 있다.
- 전문성 어필로 고객의 경외심을 끌어올려 고객 스스로 문제점을 털어놓게 만들 수 있다.


학습내용

1. 자기소개서를 활용한 초회 상담 신뢰 쌓기
2. 제공 가능한 서비스를 알리고 상담 순서 선택하기
3. 고객이 듣고 싶어하는 이야기로 상담 시작하기
4. 고객 정보 확인 및 2차 상담 준비하기
5. 차별화된 고객관리와 신뢰를 통한 소개받기


학습대상

- 워킹 시작하는 신입 컨설턴트 및 효율적인 상담분위기로 전환을 원하는 컨설턴트
- 보험사 소속 지점장, 영업소장, 세일즈 매니저, 컨설턴트, 스탭
- 금융보험 종합판매법인(GA) 소속 매니저 및 컨설턴트, 스탭
- 금융회사(보험사, 은행, 증권사) 종사자 및 관련자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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