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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 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      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 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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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시리즈강의]VIP고객 확보를 위한 세일즈스킬U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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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사 백영 제작년도 2018년
학습기간 1 개월 학습시간 52분
학습방법 VOD 평가 평가별
일반가격 27,000원 골드회원가격 27,000원
→ 24,0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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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개요

대면 영업의 마지막인 VIP시장에 대한 마인드의 대전환이 필요한 때입니다. 이번 시간을 통해 VIP고객의 특성에 대해 이해하고 3대 니즈와 그에 적합한 솔루션을 파악해봅니다.


학습목표

- VIP고객의 특징을 이해를 통해 영업성과를 높일 수 있다.
- VIP고객 확보를 위한 방안을 마련할 수 있다.
- VIP고객 관리를 위한 포트폴리오 제안 영업에 대해 이해할 수 있다.


학습내용

1. 결론은 VIP영업
2. VIP고객의 3대 니즈와 솔루션
3. VIP고객관리를 위한 전문가 인맥 관리
4. VIP고객 자산관리
5. VIP고객 보험판매 (구조적 상품믹스)
6. VIP 고객발굴 노하우


학습대상

- VIP고객 창출을 위한 컨설턴트
- 다양한 포트폴리오 제안을 위한 금융상품 세일즈맨
- 보험사 소속 지점장, 영업소장, 세일즈 매니저, 컨설턴트, 스탭
- 금융보험 종합판매법인(GA) 소속 매니저 및 컨설턴트, 스탭
- 금융회사(보험사,은행,증권사)종사자 및 관리자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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