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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 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      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[머니플러스 11월호]엄마,나는 잊지 말아요 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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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리즈강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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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시리즈강의]거절 앞에 당당한 나, 품위있는 거절처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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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사 박은진 제작년도 2017년
학습기간 1 개월 학습시간 38분
학습방법 VOD 평가 평가별
일반가격 27,000원 골드회원가격 27,000원
→ 24,0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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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개요

세일즈 과정에서 거절은 필수적으로 발생되는 상황입니다. 이번시간을 통해 거절의 상황을 현명하게 대처하는 노하우를 파악하고, 더 나아가 효과적인 응대 커뮤니케이션까지 터득해봅니다.


학습목표

- 거절을 하는 고객의 저항 심리 및 욕구에 대해 이해할 수 있다.
- 고객의 거절로 인해 마음의 상처를 받지 않는다.
- 효과적인 거절 응대를 위한 기본 단계 및 커뮤니케이션 기법을 습득한다.


학습내용

1. 고객은 왜 거절 하는가
2. 거절에 임하는 우리의 태도
3. 효과적인 거절 응대 커뮤니케이션
4. 여유가 없다고 말하는 고객에게
5. 대출 때문에...라고  말하는 고객에게
6. 투자를 무서워 하는 고객에게


학습대상

- 신인 세일즈 맨, 컨설턴트
- 고객 상담이 예정된 세일즈 맨, 컨설턴트
- 보험사 소속 지점장, 영업소장, 세일즈 매니저, 컨설턴트, 스탭
- 금융보험 종합판매법인(GA) 소속 매니저 및 컨설턴트, 스탭
- 금융회사(보험사, 은행, 증권사) 종사자 및 관련자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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